2025년 총회 시즌이 다가오면서 신임 집행부 출범과 단체 소속감을 강화하는 기념품 준비가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이에 기업 판촉물 전문 브랜드 챗기프트가 총회 맞춤형 기념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2024년 전년 대비 4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판촉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기존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총회 및 단체 행사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은 제품들을 엄선하여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히 3만 원에서 5만 원대 기념품 패키지가 주목받고 있으며, 실용성과 품격을 갖춘 텀블러, 가죽 카드지갑, 만년필, 수첩 등이 포함된다. 모든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을 갖추고 있으며, 단체 로고와 개별 이름을 새길 수 있어 소속감을 높이고, 조직의 정체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챗기프트 관계자는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단체의 특성과 필요에 맞는 최적의 기념품을 제안하고 있다"며, "특히 신임 집행부 출범과 함께 진행되는 총회에서는 단체를 상징하고 참석자들에게 인상적인 품격 있는 기념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는 단체별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며, 빠른 제작 및 일정에 맞춘 납품을 지원한다. 행사 일정이 촉박한 경우에도 탄력적인 제작 시스템을 운영해 신속한 납품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각 단체가 보다 안정적으로 기념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대량 주문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예산에 맞는 최적의 구성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총회 기획전은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제품 기획과 준비가 가능하다. 총회 준비를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맞춤 상담을 통해 최적의 기념품을 제안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스타트업 페이히어가 카페 가맹점을 위한 '컵 라벨 스티커 기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페이히어 포스(POS)와 라벨 프린터를 연동하면 주문 내역이 스티커 형태로 간편하게 get more info 출력된다. 카페에서는 따로 주문서를 체크할 필요 없이 라벨 스티커를 음료 컵에 부착해 제조 동선을 효율화할 수 있다.
특히 스티커에 인쇄된 상품과 옵션을 보며 제조하기 때문에 바쁜 시간대에도 주문 누락과 오제조 방지가 가능하다. 모든 주문이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만큼 전문적인 매장 이미지를 구축하고 브랜딩도 강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페이히어는 포스와 스마트 모니터를 연동해 주문 처리 현황을 보여주는 'DID'(주문 번호 디스플레이)와 매장에 방문하기 전 미리 픽업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온라인 스토어) 등 대형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기능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는 "컵 라벨 스티커 기능은 카페 가맹점 사장님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개발한 솔루션"이라며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이 매장을 더 쉽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한국 선치영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오는 9월 인쇄특화거리에서 개최 예정인 ‘2024 인쇄UP 아트 페스티벌’ 인쇄기획전시에 참가할 인쇄사·출판사·인쇄기술 활용 제조업체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시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2일간 도심형산업지원플랫폼에서 진행되며, 동구에서 생산되는 인쇄물·출판물·상품 등 제작물 10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구는 현장 협업 제안 및 인쇄 관련 취·창업 홍보를 위한 창구도 함께 마련해 동구 인쇄산업의 성장과 미래인재 발굴을 위한 협업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2일까지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대전 동구청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구비서류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접수한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거쳐 오는 8월 5일 선정 결과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100년 역사의 대전 인쇄특화거리는 대전 인쇄산업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동구의 소중한 지역자원인 만큼 함께 그 가치를 키워가야 한다”며 “2024 인쇄UP 아트 페스티벌 인쇄기획전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동구의 인쇄사와 출판사, 제조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인쇄UP 아트 페스티벌’ 인쇄기획전시 참가업체 모집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 동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